본문 바로가기

etc

벤큐 W1090 풀HD 프로젝터 구입기

 

집을 이사 가면서 티비를 업그레이드 시키느냐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설치하느냐..

 

늘 이고민이었던거 같았습니다 ..

 

한참을 고민중에 친구가 W1080를 사용하고 있는데 프로젝터 구현 화면사진과

 

벤큐에서 다음모델 출시와 함께 시연회를 다녀왔다고 화질이 더 좋아졌다고 확신에 찬 추천으로

 

결국 질렀습니다. ㅎㅎ

 

택배오는날엔 퇴근길이 신나더군요 ㅎㅎ

 

집에 오자마자 프로젝터부터 켜 보았어요 ㅋㅋ

 

벽에 대고 쏘는 데 진짜 극장같았고 스크린이 아니라 방의 하얀벽에 쏘아도 정말 잘 보이고 좋드라구요 ㅎ  저처럼 고민중이신분께 추천 드립니다.

 

후기를 바로 쓴다는게 바쁘기도 했고 프로젝터로 이것저것 보느라 ㅎㅎ

보느라 바빠서 못 썻네요

 

프로젝터 화면 몇개 올립니다 ...

 

그리고.. 조만간.. 홈시어터 장비에도 눈이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... ㅠㅠ

심심할때마다 스피커장비 본다능.. ㅋ

 

1. 집에 택배왔을때 사진입니다. 이중포장으로 보내주셨습니다 ^^

 

 

 

 

3. 박스열고 내용물을 꺼내고 찍었습니다. ㅎㅎ 심플하네요~

 

5. 바로 작동 테스트~ ㅎㅎ

 

 

7. 방의 형광등을 켜보고 찍어 봤습니다. 스크린도 없는 맨벽에 이정도면 잘 보이네요 ㅎㅎ

 

8. 문 닫고 완벽 어둠으로 찍어봤습니다. 스크린이 없어도 될정도로 잘보이네요 ^^

    개인적으로 만족 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'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윈도우 7 IP 설정하기  (0) 2011.02.23
윈도우 로그인 화면 삭제  (0) 2011.02.02
공짜 컴퓨터 전공책 다운받기  (0) 2011.01.22
안철수가 말하는 개발자로 성공하는 길  (0) 2011.01.22